본문 바로가기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닫기 X
  1. 1. 출품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에 대한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은 본 공모전에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에 귀속되며,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와 머니투데이방송(MTN)에서 방송을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하는 회사의 동의를 얻은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2. 2.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은 초상권, 저작권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3. 3. 시상식 이후 수상작들에 대하여 초상권 또는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될 경우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제작한 참가팀에 대한 수상사실은 취소되며 그에 따른 상금은 회수됩니다.
  4. 4. 위 3번의 내용에 따라 시상식 이후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되고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방송하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용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손해도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참가팀이 보상해야만 합니다.
  5. 5. 본 광고공모전에 참가팀이 제출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참가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6. 위 내용에 대한 해석이 주최 측과 참가자 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주최 측의 의견을 우선으로 합니다.
  7. 7. 이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작품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후원

  • 중소기업중앙회
  • 한국광고홍보학회 바로가기
  • 교육부 바로가기

협찬

  • 포스코 바로가기

home > 공지&뉴스 > 관련뉴스

관련기사

계명대 피에스타(Fiesta)팀, MTN 대학생 광고공모전 대상 수상

심재용 2016/02/25 18:10

차트



오늘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제 12회 머니투데이방송(MTN) 대학생 광고공모전에서 계명대 피에스타(Fiesta)팀이 대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이밖에 건국대 '한가닥 희망'팀이 중기청장상을, 성균관대 '글래드(GLAD:))'팀이 중기중앙회장상을 받는 등 총 12개 팀이 대학생다운 참신한 아이디어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MTN 최남수 대표는 중소기업과 대기업간 양극화 해소가 절실한 시점이라며 대학생광고공모전을 꾸준히 발전시켜 중소기업의 마케팅 활동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시상내역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 Fiesta
△중소기업청장상 : 한가닥희망
△중소기업중앙회장상 : GLAD:)
△한국광고홍보학회장상 : 쪼쪼
△머니투데이방송사장상 : 돔돔(Dorm Dorm), 나노미터
△우수상 : Go Go 다섯청춘들, 경주이씨, AA, J+J, 어이없네, SeeSun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2부 = 심재용 기자 (m3rdjoy@mtn.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