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닫기 X
  1. 1. 출품한 작품(광고 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최종 선정작에 대한 저작권은 본 공모전의 참가 기업에 귀속됩니다. 단, 참가팀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고, 공모전 홈페이지 등 머니투데이방송에서 해당 작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참가 기업의 동의 후 활용할 예정입니다.
  2. 2. 표절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재심처리 결과)라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 및 상장을 환수 조치합니다.
  3. 3. 저작권, 초상권 등과 관련한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4. 제작에 사용되는 콘텐츠, 이미지 등은 창작권,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제작자(참가자)가 이를 해결한 저작물이어야 하며, 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작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5. 광고 영상 제작에 사용된 음악 및 이미지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6. 음악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www.komca.or.kr) 문의하시되, 광고 영상 엔딩 크레딧에 음원 출처 반드시 명시합니다.
  7. 7.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기업측에 귀속되나 주최측은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활용 (필요시 재가공)할 수 있습니다.
  8. 8.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후원

  • 중소기업중앙회
  • 한국광고홍보학회 바로가기
  • 교육부 바로가기

협찬

  • 포스코 바로가기

home > 공지&뉴스 > 관련뉴스

관련기사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시상식' 대상은? "건국대 '커피 시키신 분' 팀"

박서연 2017/08/30 14:05

차트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는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시상식이 어제 오후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대상은 건국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커피 시키신 분' 팀이 수상했습니다.

'커피 시키신 분' 팀은 한국맥널티의 커피 브랜드인 'iBrew' 상품을 광고로 제작해 작품의 수준과 발표 부문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더불어 금상인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는 성균관대 재학생으로 구성된 'Mamma Mia' 팀이, 은상인 중소기업중앙회장상에는 계명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BISA AD' 팀이 수상했습니다.

이밖에도 세 팀을 포함해 총 12개 팀이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최남수 머니투데이방송 대표는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을 통해 대학생 참가팀들의 실무 능력 향상과 중소기업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