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닫기 X
  1. 1. 출품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에 대한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은 본 공모전에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에 귀속되며,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와 머니투데이방송(MTN)에서 방송을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하는 회사의 동의를 얻은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2. 2.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은 초상권, 저작권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3. 3. 시상식 이후 수상작들에 대하여 초상권 또는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될 경우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제작한 참가팀에 대한 수상사실은 취소되며 그에 따른 상금은 회수됩니다.
  4. 4. 위 3번의 내용에 따라 시상식 이후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되고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방송하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용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손해도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참가팀이 보상해야만 합니다.
  5. 5. 본 광고공모전에 참가팀이 제출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참가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6. 위 내용에 대한 해석이 주최 측과 참가자 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주최 측의 의견을 우선으로 합니다.
  7. 7. 이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작품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후원

  • 중소기업중앙회
  • 한국광고홍보학회 바로가기
  • 교육부 바로가기

협찬

  • 포스코 바로가기

home > 공지&뉴스 > 관련뉴스

관련기사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시상식' 대상은? "건국대 '커피 시키신 분' 팀"

박서연 2017/08/30 14:05

차트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는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시상식이 어제 오후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대상은 건국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커피 시키신 분' 팀이 수상했습니다.

'커피 시키신 분' 팀은 한국맥널티의 커피 브랜드인 'iBrew' 상품을 광고로 제작해 작품의 수준과 발표 부문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더불어 금상인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는 성균관대 재학생으로 구성된 'Mamma Mia' 팀이, 은상인 중소기업중앙회장상에는 계명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BISA AD' 팀이 수상했습니다.

이밖에도 세 팀을 포함해 총 12개 팀이 '제15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최남수 머니투데이방송 대표는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을 통해 대학생 참가팀들의 실무 능력 향상과 중소기업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