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닫기 X
  1. 1. 출품한 작품(광고 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최종 선정작에 대한 저작권은 본 공모전의 참가 기업에 귀속됩니다. 단, 참가팀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고, 공모전 홈페이지 등 머니투데이방송에서 해당 작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참가 기업의 동의 후 활용할 예정입니다.
  2. 2. 표절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재심처리 결과)라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 및 상장을 환수 조치합니다.
  3. 3. 저작권, 초상권 등과 관련한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4. 제작에 사용되는 콘텐츠, 이미지 등은 창작권,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제작자(참가자)가 이를 해결한 저작물이어야 하며, 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작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5. 광고 영상 제작에 사용된 음악 및 이미지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6. 음악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www.komca.or.kr) 문의하시되, 광고 영상 엔딩 크레딧에 음원 출처 반드시 명시합니다.
  7. 7.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기업측에 귀속되나 주최측은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활용 (필요시 재가공)할 수 있습니다.
  8. 8.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후원

  • 중소기업중앙회
  • 한국광고홍보학회 바로가기
  • 교육부 바로가기

협찬

  • 포스코 바로가기

home > 공지&뉴스 > 관련뉴스

관련기사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창의력 뽐내세요"

유찬 2018/05/31 16:26

차트
제공=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 양산과 지원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뉴트리라이트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청춘, 건강 수명을 논하다'다. '45초 영상광고'와 '10컷 카드뉴스'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교차 응모 또는 1인당 다수 작품 제출이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본인만의 '건강 수명 준비하기 꿀팁'과 뉴트리라이트의 '생애주기 맞춤형 식물영양소 연구', 브랜드 철학인 '씨앗에서 완제품까지' 등을 영상과 카드뉴스로 보여주면 된다.

영상 광고는 개인 유튜브 계정에 올린 후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에 URL을 입력하고, 카드뉴스 역시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쓴 뒤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27일까지다. 뉴트리라이트의 '건강 수명 캠페인'에 대한 이해도, 창의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쳐 10월 15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10월 31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영상부문 대상 300만원 등 총 2,000만원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정희재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부장은 "보다 많은 학생들이 미래를 향한 창의적인 꿈을 펼치기 바란다"며 "또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건강 수명에 대해 미리 알고 공부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