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닫기 X
  1. 1. 출품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에 대한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은 본 공모전에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에 귀속되며,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와 머니투데이방송(MTN)에서 방송을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하는 회사의 동의를 얻은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2. 2.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은 초상권, 저작권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3. 3. 시상식 이후 수상작들에 대하여 초상권 또는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될 경우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제작한 참가팀에 대한 수상사실은 취소되며 그에 따른 상금은 회수됩니다.
  4. 4. 위 3번의 내용에 따라 시상식 이후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되고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방송하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용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손해도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참가팀이 보상해야만 합니다.
  5. 5. 본 광고공모전에 참가팀이 제출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참가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6. 위 내용에 대한 해석이 주최 측과 참가자 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주최 측의 의견을 우선으로 합니다.
  7. 7. 이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작품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후원

  • 중소기업중앙회
  • 한국광고홍보학회 바로가기
  • 교육부 바로가기

협찬

  • 포스코 바로가기

home > 공지&뉴스 > 관련뉴스

관련기사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창의력 뽐내세요"

유찬 2018/05/31 16:26

차트
제공=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 양산과 지원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뉴트리라이트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청춘, 건강 수명을 논하다'다. '45초 영상광고'와 '10컷 카드뉴스'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교차 응모 또는 1인당 다수 작품 제출이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본인만의 '건강 수명 준비하기 꿀팁'과 뉴트리라이트의 '생애주기 맞춤형 식물영양소 연구', 브랜드 철학인 '씨앗에서 완제품까지' 등을 영상과 카드뉴스로 보여주면 된다.

영상 광고는 개인 유튜브 계정에 올린 후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에 URL을 입력하고, 카드뉴스 역시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쓴 뒤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27일까지다. 뉴트리라이트의 '건강 수명 캠페인'에 대한 이해도, 창의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쳐 10월 15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10월 31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영상부문 대상 300만원 등 총 2,000만원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정희재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부장은 "보다 많은 학생들이 미래를 향한 창의적인 꿈을 펼치기 바란다"며 "또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건강 수명에 대해 미리 알고 공부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