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뉴스

제18회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개최

오성록 2019/01/28 16:30

차트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가 후원하는 제18회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이 오는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중소기업의 TV 광고를 제작하는 실무형 광고공모전인 MTN 광고공모전은 중소기업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힘써온 머니투데이방송이 지난 2010년 여름방학부터 개최한 공모전이다.

이 공모전은 개인 또는 5인 이내 팀을 만들어 참가할 수 있으며 1월 24일부터 2월 11일 오후 3시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대회는 대학생만 참가할 수 있었던 반면 이번 공모전부터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팀은 기획안 작성, 광고 영상 제작 등 TV 방송을 전제로 하는 광고 제작의 전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플레이, 플레이팅컴퍼니, 비타민하우스, 펀, 지엔씨에너지가 중소기업 아이템으로 참가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상장과 500만 원 등 총상금 1360만 원이 걸려있다.

또한 본선에 진출한 광고영상은 시상식 종료 이후 머니투데이방송을 통해 광고시간대에 방영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오성록 기자 (osrwkd@gmail.com)]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