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닫기 X
  1. 1. 출품한 작품(광고 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최종 선정작에 대한 저작권은 본 공모전의 참가 기업에 귀속됩니다. 단, 참가팀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고, 공모전 홈페이지 등 머니투데이방송에서 해당 작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참가 기업의 동의 후 활용할 예정입니다.
  2. 2. 표절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재심처리 결과)라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 및 상장을 환수 조치합니다.
  3. 3. 저작권, 초상권 등과 관련한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4. 제작에 사용되는 콘텐츠, 이미지 등은 창작권,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제작자(참가자)가 이를 해결한 저작물이어야 하며, 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작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5. 광고 영상 제작에 사용된 음악 및 이미지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6. 음악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www.komca.or.kr) 문의하시되, 광고 영상 엔딩 크레딧에 음원 출처 반드시 명시합니다.
  7. 7.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기업측에 귀속되나 주최측은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활용 (필요시 재가공)할 수 있습니다.
  8. 8.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후원

  • 중소벤처기업부
  • 중소기업중앙회
  • 한국광고홍보학회

협찬

home > 공지&뉴스 > 관련뉴스

관련기사

제18회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 공모전…참가신청 오는 11일 마감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중소기업중앙회장상 수여…총상금 1,360만원

윤석진 2019/02/08 16:07

차트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가 후원하는 제18회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 공모전이 오는 11일 오후 3시에 참가 신청이 마감된다.

지난 1월 24일부터 참가신청을 받은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 공모전은 중소기업의 TV 광고를 제작하는 실무형 광고공모전으로 중소기업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0년 여름부터 개최한 공모전이다.

그 동안은 대학생만 참가할 수 있었으나 이번 공모전부터는 개인 또는 5인 이내 팀을 만들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11일 오후 3시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 후 예선 영상 심사와 본선 영상 & PT심사를 거쳐 총10개의 팀에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상금 500만원), 중소기업중앙회장상(상금 300만원) 등의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총상금 1,360만 원을 받게 된다.

아이템 기업으로는 아이플레이, 플레이팅컴퍼니, 비타민하우스, 펀, 지엔씨에너지, 닷밀이 참여해 새로운 브랜드, 제품 광고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본선에 진출한 광고영상은 시상식 종료 이후 머니투데이방송을 통해 광고편성 후 방영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