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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저작권 관련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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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출품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반환되지 않으며,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에 대한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은 본 공모전에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에 귀속되며,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와 머니투데이방송(MTN)에서 방송을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하는 회사의 동의를 얻은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2. 2. 본선에 진출해 제작한 작품(광고영상)은 초상권, 저작권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3. 3. 시상식 이후 수상작들에 대하여 초상권 또는 저작권과 관련된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될 경우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제작한 참가팀에 대한 수상사실은 취소되며 그에 따른 상금은 회수됩니다.
  4. 4. 위 3번의 내용에 따라 시상식 이후 지적재산권의 침해가 인정되고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한 회사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해당 작품(광고영상)을 방송하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용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손해도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참가팀이 보상해야만 합니다.
  5. 5. 본 광고공모전에 참가팀이 제출한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은 참가팀 구성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6. 위 내용에 대한 해석이 주최 측과 참가자 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주최 측의 의견을 우선으로 합니다.
  7. 7. 이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작품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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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보드 제작/등록

  • 접수기간 : 2018년 8월 20일(월) ~ 26일(일) 24시 00분

스토리보드 제작 시 유의할 사항

<2분 듀레이션 방식>
  • 참가팀들이 여러 편의 작품(광고영상)을 제작할 경우 해당됩니다.
  • 제작할 광고영상의 편당 듀레이션은 30초 또는 1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제작 시 기획의도에 따라 30초 듀레이션의 광고를 1편~4편, 1분 듀레이션의 광고를 1편~2편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2분 듀레이션의 광고 1편은 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스토리 보드 양식 사용>
  • 여러 편의 스토리 보드를 제작하는 경우 반드시 "시리즈"와 "단편"을 구분해야 합니다.
  • 시리즈로 제작하는 경우 스토리 보드 맨 첫 장의 "작품형식" 란에 반드시 "시리즈"임을 표기해야 하며, 시리즈에 해당하는 모든 편을 하나의 파일로 작성한 후 PDF 형식의 파일로 저장해야만 합니다.
  • "시리즈"로 등록된 작품은 하나의 작품으로 심사합니다.
  • "단편"으로 제작하는 경우 각 편마다 스토리 보드를 별도로 작성한 후 PDF 형식의 파일로 작성해야만 합니다.
  • 참가팀들은 제작된 스토리 보드를 업로드하기 전에 반드시 하나의 파일로 압축하여 등록해야 하며, 파일 이름은 아래의 형식에 맞춰 설정하기 바랍니다.
  • "기업 이름(광고 아이템)-팀 이름" -> 실례 : ㈜정도너츠(정도너츠)-ManaMana
<저작권>
  • 본선에 진출한 참가팀의 스토리 보드와 작품(광고영상)의 저작권은 광고아이템으로 참여하는 기업에 귀속되며, 본 광고공모전의 주최사인 머니투데이방송(MTN)이 방송과 홈페이지에 사용할 경우 기업에 통보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 소설 등에서 문구를 인용할 경우 MTN과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활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제작 시 참고하기 바랍니다.
  • BGM의 경우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와 MTN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해서 저작권이 해결됩니다. 그러나, 광고가 본 광고공모전 홈페이지와 MTN 이외의 매체에서 활용될 수 있으므로 제작 시 저작권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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