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2018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시청자최우수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합니다.

2017년 7월부터 2018년 5월까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끈 광고 중 최고의 재미와 감동을 준 작품을 시청자들이 온라인투표로 직접 선정합니다.

응모하신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스타벅스상품권 및 영화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오니, 네티즌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랍니다.

행사소개 바로가기

광고목록

  • 하이트진로 (엑스트라 콜

    득표수: 115064 | 50.2%

  •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득표수: 92142 | 40.2%

  • 코카콜라 (우리의 봄을 더

    득표수: 8556 | 3.7%

  • 블리자드 (오버워치)

    득표수: 4189 | 1.8%

주최

  • MTN 머니투데이방송
  • 한국광고홍보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