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결과

> 심사결과

2019 방송광고페스티벌 모든 기업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하는 "2019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수상 결과입니다.

하나금융그룹의 방송광고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편이 '2019 방송광고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본상 부문에는 '사회공헌대상-KT', '브랜드대상-동서식품', '마케팅혁신대상-농심', '크레이티브대상-SK하이닉스', 'SNS마케팅대상-G마켓'이 선정됐습니다.

'2019 방송광고 페스티벌' 은 외부 광고전문가들과 함께 심사위원회를 구성,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했습니다.

또 시청자의 의견 반영을 위해 온라인 투표와 모바일 투표를 실시해 시청자 최우수상과 인기상을 선정했습니다.

'2019 방송광고페스티벌‘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적극 참여해주신 광고주, 광고인 및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구분 수상내역 광고주 작품명
본상 2019 방송광고 대상 하나금융그룹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 편
사회공헌대상 KT "재난안전망" 편
브랜드대상 동서식품 "카누: 소희씨의 런치카페 OPEN" 편
마케팅혁신대상 농심 "신라면 건면: 아침0시 조식" 편
크리에이티브대상 SK하이닉스 "이천특산품" 편
SNS마케팅대상 G마켓 "스마일 도시락" 편
특별상 CF 스타상 배정남 써브웨이, 삼성화재, 스피킹맥스 외 다수
소이현 롯데하이마트, TS트릴리온, 소파스킨스 외 다수
이시언 트립닷컴, 신신제약, SK텔레콤, 롯데 ON 외 다수
헨리 SK브로드밴드, 오로나민C, 동서식품 외 다수
CF 스타상 신인 이달의 소녀 롯데백화점, LG전자 외 다수
시청자 최우수상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충전" 편
에이전시 대홍기획 "칸타타 땅콩크림라떼: 함께해서 더 맛있는 세상"외 다수
부문별
최우수상
산업 국내차 르노삼성자동차 "조금 다른 특별함" 편
수입차 볼보자동차 "볼보 XC90: ARIA" 편
기술 현대엘리베이터 "수직의 길로 세계를 넓히다" 편
전기/전자 정보통신 LG유플러스 "5G: 일상을 바꿉니다" 편
생활가전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엄마의 능력" 편
가전유통 전자랜드 "에어컨" 편
증권/금융 증권 KB증권 "글로벌 원마켓" 편
은행 IBK기업은행 "아이원뱅크:I'm the ONE" 편
생명보험 삼성생명 "시대가 변했다" 편
손해보험 삼성화재 "천만다행 유병자보험" 편
카드 KB국민카드 "디지털이지 라이프" 편
식음료 식품 동원F&B "리챔: 짠맛말고 리챔먹자" 편
음료 한국야쿠르트 "윌 HP7: 포장마차" 편
제과 롯데제과 "크런키골드: 화사한 반전" 편
HMR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죽, 비비고가 되다" 편
주류 하이트진로 "테라: 리얼탄산" 편
프랜차이즈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추억선물세트" 편
공익 주거 HUG주택도시보증공사 "주도권" 편
안전 한국교통안전공단 "세상에 보행자 아닌 운전자는 없습니다." 편
지자체 인천광역시청 "새로운 인천이야기" 편
에너지 한국수력원자력 "종합에너지기업" 편
환경 한국수자원공사 "물관리 일원화" 편
게임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모두 주먹" 편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크림스킨: 나에게 집중하기 위한 To do list" 편
제약 대원제약 "콜대원: 짜라~콜대원" 편
바이오 메디톡스 "ACT NOW, TEAM 2022" 편
생활서비스 프리드라이프 "믿음의 클래스가 다르다" 편
서비스앱 요기요 "즐거움은 요기요부터, 맛집" 편

※ 시청자 최우수상 투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경품 당첨자분들껜 추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