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주니어 MBA 스쿨

최고경영자 CEO 리더십 키우는 ‘챔프점프’ 관심 급증! ‘자녀를 글로벌 인재로!’

MTN 2015/08/03 14:27

차트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2015AMP 캠프 시작! ‘차세대 글로벌 리더는 바로 나!’

머니투데이방송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2015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가 화제다.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 동안 경기도 용인소재 대림교육연수원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신제윤 제27기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 FATF 의장(前 금융위원장)과 윤종록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前 미래부 차관), 다국적기업 듀폰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아시아태평양지역 사령탑을 맡았던 김동수 글로벌 CEO를 비롯한 국내 최고의 지성과 리더들이 미래의 주역인 10대 청소년들에게 생각의 근육을 키워주고 CEO의 DNA를 심어주기 위한 멘토로 직접 나선다.

청소년 최고 경영자과정 AMP캠프는 ‘왜?’ 라는 질문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세우고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스스로 사고하는 힘을 키움으로써 장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을 뿌려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인문적 사고 훈련과 자기주도 학습법, 그리고 인성교육이 함께 접목된 수준 높은 ‘All in One 프로그램’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으로 잘 알려진 스티브코비社와 프랭클린 플래너는 자기주도 학습을 관리 프로그램을, 그리고 ‘2015년 대한민국 인성교육 대상’을 수상한 이창호 스피치 리더십 연구소는 예(禮), 효(孝), 책임, 존중 등의 가치를 강조한 인성교육을 맡는다. 이밖에 전국재해구호협회의 봉사활동 시간이 인정되는 희망 브릿지 활동도 준비된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2009년 다보스 포럼 '차세대 글로벌 리더' 로 선정된 뇌과학자 정재승 KAIST 교수와 드림챌린지그룹(DCG) 안영일 대표의 특별강연도 진행된다.

방송인 박경림과 유명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 K-POP스타 출신의 울랄라 세션, 그리고 듀엣 알맹은 가수로의 꿈을 실현하기까지의 역경과 도전 스토리, 아울러 흥겨운 공연도 펼쳐지는 ‘AMP 캠프 드림 톡(TALK) 콘서트’가 마련돼 있다.

또 행사 마지막 날인 8월 12일에는 제1회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과정 수료식이 열려 참여 학생들에게 1기 수료증이 수여된다.

1기 수료생은 머니투데이방송 주니어 MBA 1기로서 연내에 개최 예정인 경제 스피치 대회 우선 참가 자격과 국내외 각 행사에 머니투데이방송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와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홈페이지 www.champjump.com 혹은 02)2077-6291로 참가 문의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
상위화면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