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주니어 MBA 스쿨

머니투데이방송, '2016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개최

머니투데이방송MTN 2016/07/07 18:20

차트



대한민국 대표 경제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창의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2016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를 개최한다.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행사로 전문기관과 연계해 경제·리더십· 스피치 특강· 창의융합·인성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올해는 인공지능 로봇과 드론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을 듣고, 세계적 투자기업인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의 글로벌 인재상과 기업가 정신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서울여자대학교의 바롬인성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한 인성 리더십 교육도 이뤄진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게임을 통해 배우는 경제상식과 토크 콘서트, 수상레포츠,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청소년최고경영자과정 수료증이 수여되며, 수료생에게는 연내 개최 예정인 경제 스피치 대회 우선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국내외 각 행사에서 머니투데이방송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다.


캠프 기간은 오는 8월 15일부터 17일(2박3일)까지로,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와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홈페이지 www.champjump.co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전화 02)2077-6291



[머니투데이방송 MTN = 머니투데이방송MTN 기자 (hotjoon@mtn.co.kr)]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
상위화면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