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주니어 MBA 스쿨

머니투데이방송, '2017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오는 7월26일 개최

창의 융합 인재 양성 국내유일 프로그램...접수는 6월19일부터 선착순 마감

김려원 2017/06/19 10:19

차트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려원 인턴기자]

대한민국 대표 경제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AMP 캠프'가 세 번째로 개최된다. 올해 행사는 오는 7월 26일부터 2박 3일간 진행되며 청평국제청소년수련원(경기 가평군 소재)에서 열린다.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캠프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세우고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스스로 사고하는 힘을 키움으로서 장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을 뿌려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올해는 연세대학교 김정호 특임교수의 대한민국 기업가정신에 대한 강연과 함께 미래성장산업으로 각광받고 ICT기술을 탐구 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금융감독원에서 제공하는 보드게임을 통해 경제·금융교육을, 우리인성연구회와 함께 인성 리더십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희망T그리기를 통한 봉사활동과 실내 암벽등반,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지난해 캠프에서는 박태현 차세대융합기술원장(서울대 교수)과 AI 로봇분야의 권위자인 한재권 한양대 교수, 세계적인 투자기업 이스라엘 요즈마그룹의 이원재 한국법인장,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등 저명한 인사들이 강연자로 함께 했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봉사활동 2시간 인정과 청소년최고경영자과정 수료증이 수여되며, 명문대 멘토와 함께 2박3일 동안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수료생은 머니투데이방송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AMP 캠프 홈페이지 www.champjump.com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02)2077-6389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목록
상위화면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