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 머니투데이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후원

  • 교육부
  • 산업통상자원부

협찬

  • 케이티스
  • 삼성
  • 포스코
  • 하나금융그룹

home > 지난행사보기 > 2014 행사

지난행사보기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Korea MBA Case Competition 2014

행사기간

  • 2014.07.23 ~ 2014.11.27

사례분석주제

1)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 미션을 실현하기 위한 5P 관점의 효과적인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2) 신한은행
    低 성장기 신한은행의 지속성장을 위한 新 성장 동력 확보 전략
  • 글로벌 진출 전략
  • Mobile Device / Social Media 기반 금융 성장 전략
  • 스마트 금융 등 비대면 채널 확대에 따른 대면 채널의 역할 재정립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이모저모

오리엔테이션 (2014.08.09)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본선 프레젠테이션 경쟁 (2014.11.15)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2014 대한민국 MBA 경영사례 분석대회

수상내역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서강대 ‘심바9' 팀)
수상자
  • 팀원 : 오준호, 이석재, 서민철
  • 주제 : 2) 새로운 채널의 발견! 강점혁명!
  •  
교육부장관상 (연세대 ‘참신한 사람들' 팀)
수상자
  • 팀원 : 유정윤, 오윤지, 이원석, 송자용
  • 주제 : 1) '따뜻한' 금융 미션을 실현하기 위한 대고객 5P 마케팅 전략
신한그룹회장상 (건국대 'SVC' 팀)
수상자
  • 팀원 : 정재식, 오유진, 최원준
  • 주제 : 2) 고객 중심의 채널 혁신을 통한 미래 가치 창조
신한은행장상 (연세대‘Nuovo Shinhan' 팀)
수상자
  • 팀원 : 이성훈, 이윤석, 김경희, 심영민
  • 주제 : SHINHAN, Connect Smart
머니투데이방송사장상 (건국대 ‘참 신한' 팀)
수상자
  • 팀원 : 박승현, 김진산, 이은화
  • 주제 : 2) 신한 은행의 채널 경쟁력 향상과 고성장 위한 참 신한 Channel Mix 전략
우수상 (동국대 'DBA' 팀)
수상자
  • 팀원 : 윤정호, 이민우, 강주현
  • 주제 : 1) 신한, 금융에 공감을 더하다
  •  
우수상 (건국대 '꽃보다 전략’ 팀)
수상자
  • 팀원 : 조윤아, 신보교, 전빛나, 문희영
  • 주제 : 2) 신한은행의 Identity Idear를 Design하다
우수상 (연세대 ‘Blue Label’ 팀)
수상자
  • 팀원 : 박현준, 함주현
  • 주제 : 2) 글로벌 신한, 세계로 가는 길

QUICK(퀵메뉴)

해외 컴피티션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