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 머니투데이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후원

  • 교육부
  • 산업통상자원부

협찬

  • 케이티스
  • 삼성
  • 포스코
  • 하나금융그룹

home > 행사안내 > 사례분석주제

사례분석주제

주제 : kt is 114 안내 및 부가서비스 활성화 방안

주제 관련 예시

1) 114 안내 서비스 활성화 전략
① 스마트폰 확산 등에 따른 번호검색 대체 매체 증가로 114안내호 지속 감소
② 서비스 활성화 전략 필요 : 서비스 다양화 및 부가서비스 개발 등
③ 서비스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사업활성화를 위한 광고/홍보 전략
  • - 114 사용 확대 등의 실질적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광고/홍보 전략 및 효과 측정방안
2) 신규 온라인 매체 개발 및 추진 전략
114 영향력 감소 광고매체로서 한계에 봉착한 우선안내서비스를 대체하기 위한 로컬기반 매체 기획 및 개발
  • - 스마트 환경에 적합한 온라인/모바일 매체
  • - 국내외 주요 로컬매체 벤치마킹
  • - 기존 우선안내서비스 광고주의 효과적 이전 및 고객기반 확대
  • - 플랫폼 사업으로서의 발전 가능성
② 신규 매체 마케팅 및 광고/홍보 전략
③ 114안내/우선안내사업과 연계 및 활용할 수 있는 방안

QUICK(퀵메뉴)

해외 컴피티션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