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7th 2020 Seoul Future Forum. PANDENOMICS : CHANGE & CHANGE

초청의 글

2020 SFF초청의 글

2020년 우리는 이전에 겪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처음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변화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존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새로운 사회의 특성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팬데믹 이후 세상을 해석하는 판단의 조건 역시 바뀔 수밖에 없습니다.

다가올 미래를 예측하고 한국사회가 나아갈 길을 제시해 온 서울퓨처포럼 올해의 주제는 팬데노믹스 변화와 기회 (Pandenomics : CHANGE & CHANCE)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팬데믹이 끝나더라도 세계가 그 이전과는 다를 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K 방역으로 자신감을 얻은 우리 경제는 이제 K 브랜드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바꿔보자는 담대한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먼저 코로나 위기를 딛고 일어나 부강한 나라를 만들 기회를 얻기 위해서 우리 기업들이 어떤 변화를 추구해야하는지 지식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또 경제 사회의 디지털 화에 따른 새로운 삶과 투자의 방식에도 인사이트가 절실합니다.

2020 Seoul Future Forum Pandenomics : CHANGE & CHANCE 는 거대한 전환 이후 글로벌 경영환경과 소비자의 사고와 행동의 패러다임을 바꿀 메가트렌드에 주목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켜 ‘포스트 잡스’로 불리는 넷플릭스 CEO 리드 헤이스팅스의 첫번째 저서 「규칙 없음」을 집필한 인시아드 경영대 에린 마이어 교수가 디지털 생태계의 핵심 플레이어인 플랫폼 기업의 혁신 요인을 분석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 위기를 기회로 바꿀 대한민국 주력 산업과 MZ 세대로 불리는 미래 세대와 함께 새로운 투자 가치에 대한 자유로운 이야기도 나눠봅니다.

모든 것이 새로운 처음을 맞는 대전환의 시대 위기와 기회 앞에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할 것인지 대한민국 대표 경제 전문 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 서울퓨처포럼이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최고의 지식과 인사이트로 채워드릴 것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대표이사 유승호

copyright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 포스트타워, 4층 머니투데이방송미디어비즈팀 TEL : 02) 2077-6389
E-MAIL : mediabiz@mtn.co.kr email

2020 Seoul Future Forum

MTN 머니투데이방송